에바22 리마전 로봇혈마크 추가 및 변경 패치 + 통합패치 포함 24년5월13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743(30) 명현재 접속자
  • 9,514 명오늘 방문자
  • 12,972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3,529,258 명전체 방문자
  • 481,288 개전체 게시물
  • 53,476 개전체 댓글수
  • 11,555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새글
새댓글
서버팩자료실

에바22 리마전 로봇혈마크 추가 및 변경 패치 + 통합패치 포함 24년5월13

원본 통파일 위치 링크

https://linlab3.com/bbs/board.php?bo_table=linpds&wr_id=10147&sfl=wr_subject&stx=22%EB%85%84&sop=and 

혈마크를 gm명령어로 달게하려고 하였으나 머리가 빠가인지 잘 안된다 ㅋㅋㅋ

기존 혈마크 다는 법은 잊어주기 바란다. 에초부터 군주로 혈마크 바꾸면 유저들만 적용되게 되어있었고 로봇들은 적용을 시키지않아 이번 패치에 

군주 혈마크 적용시 로봇들까지 적용되도록 수정함

일단 군주캐릭하나를 만들어서

혈의 군주가 되기 위해서는 caracters 테이블에서 objid 와 clanname 가 필요하다

군주캐릭에서 저걸 메모해두었다가 clan_data 테이블에 해당 혈맹의 clan_name 에 캐릭터에서 가져온 clanname를 복사해서 넣고 leader_id에 케릭터에있는objid를 적는다 여기서 중요한건 character테이블에서 clan_rank 를 10으로 해야만 길드의 최고군주가 된다.

이렇게 적용하고 군주로 접속하면 /혈맹 치면 혈맹정보도 다 보인다.

마크 변경 => /문장 혈마크/혈마크이미지파일 하면 문장이 바뀌고 적용이된다. 클라에 혈마크폴더를 만들어서 거기다가 이미지를 다 넣도록

그리고 다른 혈의 마크를 또 바꾸려면 게임을 종료하고 디비에서 저렇게 위와같이 작업하면된다. 기존에 데이터는 clan_data 테이블에서 군주명 다른걸로 바꾸고 leader_id도 이상한걸로 바꾸기 바람

이게 웃긴게 군주로 혈문장을 바꿀때마다 clan_id가 바뀐다 ... 맨아래 이미지설명포함 보시라

마크 다 적용하고 /혈마크 켬/끔 하면 된다 


아래는 이전 패치 내용

gm모드에셔 모드를 명령어로 바꿀수있음 

로봇소환 모드 3가지

혈전모드 : 보라시 공격안하고 로봇들은적들만 공격

일반모드 : 로봇들이 보라돌이만 공격

막피모드 : 로봇들이 보이는대로 공격


.혈전시작 혈맹이름 혈맹이름 ===> 모든 모드 종료하고 혈전모드 시작

.혈전종료 혈맹이름 혈맹이름 ===> 혈맹간 전쟁종료

.전쟁끝 ====> 모든 혈전을 끝내고 일반모드 시작

.막피시작 ===> 모든 모드를 끝내고 막피모드 모시작

.막피종료 ====> 막피를 종료하고 일반모드 시작 



패치방법은 압축파일 풀어서 town.sql을 패치 한적이 있었다면 그대로 덮어쓰기 하면되고  

안했다면  덮어쓰기하고  town테이블을 삭제한후 압축파일에 포함된 town.sql을 다시 배치실행하면된다

위의링크에서 원본 파일을 처음 받는사람이라면 원본팩에서 위에 첨부파일을 압축풀고 덮어쓰기한후에 db폴더에서 22로 시작하는 .psc파일을  

백업복구하고난뒤 town테이블을 삭제하고 db폴더의 townn.sql을 배치 실행하면된다~


2024년 05월10 새벽 2:26분

지금 이패치는 원본에서 모든 현재날짜까지 모든 패치 포함

사냥터 요정로봇 추가 데미지 추가적중 없던거 추가 : 요정추가적중율 = 근거리클래스적중 x 1.3  요정추가데미지 = 근거리클래스데미지 x 0.4 적용

기존 rates.porperties파일에서 사냥터마다 로봇들 추댐, 추가적중을 값의 범위로 랜덤하게 적용되게하여 재미를 더 높임.  같은 사냥터에서 로봇들이 개쌘놈두 있을거고 허접한놈도 있을것이다 .. 랜덤으로 해놨기때문에 ~~

리니지는 모다 ?? 랜덤싸움이다 ~~~

예시

#상아탑 4,5추가적중데미지

sangatop45range = 5

sangatop45addHit = 7

sangatop45addDmg = 13

위에 구문의  해석은 

sangatop45range  << 상아탑에서4~5층까지 사냥터에서 로봇의 추댐,추가적중 범위 간격 

sangatop45addHit = 상아탑에서4~5층까지 추가 적중 7-5 ~ 7+5 랜덤수치 

sangatop45addDmg상아탑에서4~5층까지 추가 대미지 13-5 ~ 13+5 랜덤수치 

범위간격을 크게 해놓으면 로봇들의 편차가 심해질거다 ~


로봇 사냥터 숫자어디서 설정하냐고 말하는사람들은 보시라

rate.properties 파일안에

#잊섬1~2봇카운트 검색해서 그아래로 쭉 사냥터마다 로봇숫자 적용하는곳이다 읽어보면 될것이다 글씨 많다고 쫄지말고 읽어봐라  

그 외에 로봇설정은 robots.properties 파일에서 보시라 

로봇들 레벨도 잘 조정해서 쓰길바란다 로봇레벨 정하는 법은 이글을 꼼꼼히 보면 써놨다~


2024년 05월08 새벽2:35분패치 내역 

.혈전시작을 하게 되면 보라돌이는 로봇들이 공격안하고 적혈만 공격하는데

.전투끝 이라고 치면 이제 적혈들리스트 다 없어지고 원래대로 보라돌이일때만 공격하게 됨 

위의 패치 파일을 모두 하였다면 첨부된 파일 덮어쓰기

현재 진행중인 전투상황

.혈전  깔끔하게 나오도록 수정(기존에는 적혈이 없는데도 리스트에 나왔는데 그거 다 걸러냄)


1.bootsetting.properties 컨피그 설정

 1)startAutoBoot = true <== true 서버시작시 자동소환 false 자동소환안함 

 2)bootDieMessage = false <== true 로봇사망과 현상수배금 메세지표시 false 표시안함

 3)botattckpc = false <== true 일때는 막피, 혈전모드를 하기위해선 false

 혈전전에는 봇들이 사냥만하다가 보라색일때만 공격하고

 운영자모드드로 혈전시작을해야 작동 botattackpc = false로 반드시하고

  혈맹이름은 clan_data테이블에서 참고

 .혈전시작 혈맹이름 혈맹이름 ==> 보라색일때 로봇 공격안하고 로봇들은 적혈맹만 공격함

 .혈전종료 혈맹이름 혈맹이름 ==> 로봇들 혈전중인 혈 바로 취소됨

 .혈전  ==> 혈전중인 현황을 보여줌 혈전시작이나 혈전종료 할때도 한번씩 현황 보여줌

 4)botstartLev = 70

  botLevelRange = 10

  현재 상태는 로봇생성될때 60~80까지 랜덤하게 레벨적용 70기준으로 70-10 ~ 70+10 범위 랜덤레벨

  botstartLev = 0 이면 robots 테이블에 나온 레벨대로 적용됨.

  레벨은 코드상에서 방어구, 데미지, 적중률, 마방 등에 영향줌

 아무리 숫자크게쓰고 마이너스써도 최소 최대 래밸은 1부터 99까지로 강제로 되게 해놈

2.rates.properties 컨피그파일에서 #각사냥터별 로봇 추가데미지 이하의 값들에 각사냥터마다

추가적중률과 추가데미지 외부화 시킴 아래와같이 Hit로끝나면 적중율,Dmg로끝나는건 데미지

 sangatop45addHit = 7

 sangatop45addDmg = 13

기존 패치는

rates.properties 설정에서 robot_tel_percent 로봇칠때 텔탈 확률

기존 타운 패치 안한사용자는 town.sql 삭제하고 패치에 포함된 파일로 배치

허접한패치 

허접한패치 하는법은 압축풀고 원본팩에 다 덮어쓰기 

-이상- ㅋㅋ

7 Comments
제육백반 05.13 18:20  
오옷 감사합니다!!
만년허당 05.13 19:33  
감사합니다
zuniy 05.13 19:40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가자 05.13 22:02  
감사합니다!!!!!
운영자 설정 9999 해도 안되는데 문제가있는 건가요? ㅜ.ㅜ;;
망자라군 05.14 09:35  
8888 로 되어있을거에요

럭키 포인트 40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쭹이 05.13 22:08  
8888도 해봐요
망자라군 05.14 09:39  
그의 패치는 과연 어디까지 ㅋㅋㄱㅋ
쌈구경이 잼있다구옄ㅋㅋ

근데 이것들 변신이
서버컨픽에 있는 그 번호인가요?..
로봇 테이블 보니까 타입 있던데
이거는 클래스인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나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