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버전 싱글용 리니지 거의 완성 [중간 소개] @디아블로 방식@

--------------- 위 사진 자동사냥 장면 ---------- 밸런스 수정
저 장비에서는 어려움. 뽑기인형 3~5단계 확률 획득
----------------아래 사진 제작&소생 상점 ----------
사냥터에서 소생아이템 제작아이템 숨결 등 모아서 제작해야함
집행검도 각 사냥터마다 보스가 하나씩 있는데 죽이면 보통 1시간에 한번씩 리젠됩니다. +1씩 강화해야하고 현서버랑 귀찮은점 빼고는 거의 구현
---------이 게임에서 안타,린드,발카,거대뱀 여러가지가 있지만 최종 보스는
발록 입니다. (디아블로 느낌을 주기위해) 한번 죽여도 다시 살아나 강화 되어 2번 잡아야함. 그랑카인 아인하사드무기 등 각종 100%주문서 축복받은5단계인형 등 초레어아이템을 구할 수 있읍니다. 밸런스 수정해놔서 열심히 하시면 못잡을 정도는 아닙니다. 한캐릭터로는 힘들고 2~3개캐릭터를 가지고 가서 잡아야 할 수도 있음. 이것을 잡기위해서는 중간보스들을 파밍해서 계속 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아래 잊섬에 1시간 단위로 4가지 보스가 나오고 린드,안타 각종 보스들 시간단위 출현이아니라 죽이면 한시간단위로 리젠되게 설정해놓고 아이템도 밸런스 맞추어서 설정해놨습니다. 보통 중간보스는 혼자 가능하나 상위보스는 극딜이 있어 매우 힘듬 아이템은 레어템중 여러가지중 60%확률로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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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에 버그들 대부분 수정 했고 밸런스 잡는다고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 팩이 팻시스템에서 흔한 50레벨 이상 성장을 안한다거나
90렙 까지 올라가게 설정, 70렙이 되어도 50레벨과 동등한 데미지가 된다거나
이런 자잘 한 버그들 부터 여러가지 등등 밸런스와 재미를 위해 팻 경험치를 대폭늘려서 50까지는 성장이 매우 빠르게 만들어 놓음. 렙업시 상승mp hp 부분도 1.5배늘림, 자동사냥부분 수정 보통 70~90까지 장비 좋을시 가능 - 자동사냥맵 몬스터 공격력을 올려놨음. 대신 확률적 인형상자 3~5단계,잠재주문서 등 드랍
공성부분도 이상 없고, 로봇 설정도 수정. 공성안되거나 버그있는 팩들 많습니다.
잡템 상정에 안팔리는게 대부분인데 하나하나 설정하여 무기,갑옷주문서 할파스집념 등 적절한 가격에 판매되게 설정
잡템상점마다 조금씩 가격 다르게 설정 등등
참고로 경험치 50%~200%이상 더주는 사냥터에서 한대치면 몹들이 반응하여 몰려와서 난이도가 훨씬 높습니다.
아무튼 너무 길게 쓴것 같아 줄이자면
싱글용 혹은 지인용으로 만든것이고 대부분 밸런스와 하나하나 다 고쳐놔서 운영서버로는 불가능 할 겁니다. 실제 리니지에서 재밌는부분만 다 뽑았고 레벨 1부터 시작하여 100레벨이상까지 순차적으로 지루하지 않게 성장,사냥 할 수 있도록
사냥터마다 경험치 2배~4만배 까지 맞추어놨습니다.
90레벨 사냥터에서도 지루 하지 않지만 딜방올려놓은 몹들 반응때문에 어디 구석에서 조심히 사냥하거나 2개이상 돌려서 자리잡고 사냥하셔야 할 겁니다. 대신 그만큼 경험치,레어아이템 이득을 주었습니다.
각 사냥터마다 기감1층도 지옥의 쿠거 보스몹 등장시켜 초보보스몹으로 괜찮은 아이템을 줍니다. (죽일시 30분마다 리젠)모든모스몹은 몇십만단위 hp에서 몇만으로 줄여놔서 데미지부분빼고는 중간보스들을 잡아서 얻고 강화시킨 아이템만 갖추어진다면 혼자 사냥가능하게 만들어 놓음.
마신던전 마신보스몹등장
잊섬보스4마리 잊섬에 등장 등등 아이템 60확률로 집행검을 강화시킬 제작아이템 등 여러가지 중 획득가능
재미를 위해 시간제 던전부분 삭제함 - 각 사냥터에 보스가 등장하나 잡으면 30분~1시간 다시 리젠
재미를 위해 뽑기시스템 예로 저렙때 1~30렙구간 뽑기 일본도,다마커스검,크로스보우 등 로 확률적 7~10검 획득가능 뽑기 상자에서 밸런스 안망칠정도로 수정
1렙부터 해야하고 90레벨까지 사냥터난이도마다 경험치 폭맞추어놔서 지루하게 막히는부분을 없앴습니다. 스토리는 궁극적으로 수십마리 중간보스들을 파밍하고, 상위 보스들을 잡아 템을 파밍하고 마지막 발록을 잡아야 합니다.
성먹고 공성전 가능하고, 부분적 팁으로 군주시 파티맺고 소환마법으로 혈원소환하여 보스몹 사냥, 팻 고렙으로 키워서 광역 중간보스 아닌 근딜보스 사냥시 유리 등
법사 서먼,테이밍 가능 하여 서먼한 몬스터로 보스몹 사냥 등
지금 지저분한 부분 정리중이고, 치명적인 버그는 없는것 같습니다.
주말에만 조금씩 작업했는데 연휴껴서 이번에 많이 했네요.
궁극적 순수 싱글용으로 만들 생각이고, 로봇 15~30렙 구간 30마리, 30~60레벨 100마리, 60~70사이 100마리 70~80 30마리 80~90부분적 10마리 이런식으로 사전 설정 하려고함. 연구중인 부분은 네비켓 조정 안되게 하고 클라와 서버합쳐서 운영자코드 없애서 안되게 할 생각 하고 있습니다.
클릭시 아이디암호 부분 삭제하고 바로 접속 가능하게
새로운맵 지금 만들고 몬스터 배치하고 아이템드랍 공격력,스킬 하나하나 밸런스 잡으면서 저는 무지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메모장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보스몹 hp 공격력 등 밸런스 잡고 수정 하고 있습니다.(대부분 엉망이예요) 재미를 위해 각 사냥터마다 등장하고 죽일 시 30분~1시간 단위로 리젠
서버팩 한 3~5개에서만 장점 뽑아서 소스추가하고 지우고 했네요.
아무튼 길었네요 ㅠ 마지막 연휴 잘 보내세요.
범위스킬 메테오나 블리자드 등 같은 마법 구현이 미흡하여 범위 공격이 잘 안되는 부분 수정하고 하나하나 확인 오래 걸렸습니다; 로봇대부분 MR(마방)이 높아 마법데미지 상향해놔서 파볼이나 메테오로 대량 학살 할 때 뽕 맛 좋습니다.
성 먹으면 세금연출로 시간단위로 특정액의 아데나가 계속 들어오게 설정도 해놓음 현재 서버 내에 각 혈은 4개이고 85%, 노혈가입 15%
보스몹 속성,범위 스킬 등 독성,화염 등 구현 수정 어려운보스시 속성 마법주문서로 부여하면 15% 데미지 증가 및 감소
- 여담 어떤분이 사기꾼이라고 욕하셔서 중간소개글 올려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