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공팩중 최고 쿠베라팩 모든팩 버리고 공팩 사용하시는분 이걸로 갈아타세여. (희미한 기억구슬저장 ,자동사냥 자동물약 자…
출처는 옆동네고요 좋아보여서 올립니다.
모든 공팩 많이 봤습니다. 리마전도 리마스터도 . 하지만 먼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조금씩 들었습니다.
모든버전에 최고인 공팩이 하나씩 있습니다.
구버전은 이것이 최고내요..
쿠베라 팩 좋아보이내요. 구버전 팩 치고는 아주 좋아보이내요 올라이트 팩 기반같아보여여.
자동스왑 자동 사냥 자동 물약 자동 턴사냥 등<<(테스트는 안해봄) 무인 자동 상점 시스템 다이시 나오는 임팩트 화려함 등
5분 접속 해봤어여 SRC 소스 있어여. 현재 공개 나온것중에 가장 좋아보이내여.
아주 굿. , 클라는 다른분이 올려주심 좋겠내요. 귀찮아서.미안합니다.^^:
클래스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까지만 구현되어있어여.
지금 까지 알아본 결과 대단히 공개팩중 아주 좋은 팩입니다.
(드랍확인 막대 인벤창 완료, 장비스왑 아이템화, 자동사냥, 자동물약 , 자동칼질, 신화변신 , 무인자동 상점(차별화),깔끔함 ,구버전에 희미한기억구슬
등록됨)등 여러가지 많아보입니다. 소스만 연구해도 좋은팩일것같아서 올려여.
리니지 팩안에 lineage.conf 파일 열어보시면 아래 변경해야 자동사냥 되고 자동턴사냥 하실려면
케릭터 안에 자동턴사냥 아이템 있어야 가능합니다.
.도움말 후에 자동설정 클릭한후에 설정하시면 되고 자동 사냥 시 해당맵 이있습니다.
저는 테스트로 인벤토리에 있는 사냥터 아이템 클릭하면 용계3층에서 테스트함
해당맵 추가하고싶으시면 아래 보시면 해당맵 아이디만 추가하시면 아마될겁니다.
테스트는 중요한 기능 작동 잘하는지 테스트만 조금 하고 올린것이니.
팩에 추가적인 질문사항에 답변이나 댓글은 달지 않겠습니다.(아는것 다 설명했습니다.)
게임하지 않아서. 추가질문 안받아요.
# 자동 사냥 사용 여부(true: 사용 / false: 사용 안함)
is_auto_hunt = true << 변경해야 사용됨
#자동사냥 렙제
auto_level = 45
auto_scroll_count = 1
# 자동 사냥중에 다른 유저에게 대미지 받을지 여부(true: 대미지 받음 / false: 다른 유저에겐 무적)
is_auto_hunt_pvp = true
# 고정 멤버만 자동 사냥 가능 여부(true: 고정 멤버만 / false: 모두)
is_auto_hunt_member = false
# 자동 사냥시 최종 경험치의 몇% 적용받을지 여부(%)
is_auto_hunt_exp_percent = 100
# 자동 사냥시 최종 아이템 드랍률의 몇% 적용받을지 여부(%)
is_auto_hunt_item_drop_percent = 100
# 자동 사냥시 최종 아데나 획득의 몇% 적용받을지 여부(%)
is_auto_hunt_aden_drop_percent = 100
# 자동 사냥 이용시간 제한 여부(true: 사용 / false: 사용 안함)
is_auto_hunt_time = true
# 자동 사냥 이용시간 체크 여부(true: 계정 시간으로 체크 / false: 캐릭터별 시간으로 체크)
is_auto_hunt_time_account = true
# 자동 사냥 하루 이용 가능 시간(초)
auto_hunt_time = 7200
# 자동 초기화 시간
auto_hunt_time2 = 7200
# 자동 사냥 이용시간 초기화 시간
# ex) 00:30
auto_hunt_reset_time = 00:00
# 자동 사냥 가능한 맵 리스트 <<<< 용계 3층 테스트 해보니 잘됬음 자동 사냥 턴사냥 그리고 피딸리면 귀환
# ex) 0, 1, 4
auto_hunt_map_list = 32,35, 53, 54, 55, 56, 63, 70, 84, 85, 101, 104 ,110 , 410, 430, 522, 523, 524, 604, 666 ,777, 1002,781, 812, 5167
# 자동 귀환할 체력 리스트(해당 체력 밑으로 내려갈 경우 자동 귀환)
# 최대 7개까지 가능
# ex) 80, 70, 60, 50, 40, 30, 20
auto_hunt_home_hp_list = 40, 30, 20, 10
# 자동 귀환 후 다시 사냥터로 복귀할 수 있는 최소 체력(%)
auto_hunt_go_min_hp = 90
# 자동 버프 사용 가능 여부(true: 사용 / false: 사용 안함)
is_auot_buff = true
# 자동 버프 딜레이(초)
# 딜레이 마다 자동으로 리니지 콘프에 있는 buff_aden만큼 아덴 소모.
auto_buff_delay = 300
# 자동 물약 체력 리스트(해당 체력 밑으로 내려갈 경우 물약 사용)
# 기존 자동 물약도 여기 설정으로 적용
# 최대 7개까지 가능
# ex) 80, 70, 60, 50, 40, 30, 20
auto_hunt_potion_hp_list = 99, 90, 80, 70, 50, 40, 30
# 자동 물약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potion_buy = true
# 자동 물약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potion_buy_npc = 잡화 상인
# 설정한 물약이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potion_buy_min_count = 5
# 물약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potion_buy_count = 10
# 자동 랭변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poly_rank = true
# 자동 랭변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poly_rank_buy = true
# 구매할 랭크 변줌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poly_rank_item_name = 랭킹 변신 주문서
# 자동 랭변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poly_rank_buy_npc = 자사용 상점
# 랭변 변줌이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poly_rank_buy_min_count = 2
# 랭변 변줌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poly_rank_buy_count = 5
# 자동 변줌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poly = true
# 자동 변줌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poly_buy = true
# 구매할 변줌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poly_item_name = 변신 주문서
# 자동 변줌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poly_buy_npc = 잡화 상인
# 변줌이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poly_buy_min_count = 2
# 변줌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poly_buy_count = 5
# 자동 텔레포트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teleport = true
# 자동 순줌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teleport_buy = true
# 구매할 순줌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teleport_item_name = 순간이동 주문서
# 자동 순줌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teleport_buy_npc = 잡화 상인
# 순줌이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teleport_buy_min_count = 2
# 순줌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teleport_buy_count = 5
# 자동 텔레포트 가능한 맵 리스트
# ex) 101, 102, 103, 104
auto_hunt_teleport_map_list = 32,35,53, 54, 55, 56, 63, 70,85,101, 104 ,110 , 410, 430, 522, 523, 524,604, 666 ,777,812, 1002,781,5167
# 자동 촐기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haste = true
# 자동 촐기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haste_buy = true
# 구매할 촐기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haste_item_name = 강화 초록 물약
# 자동 촐기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haste_buy_npc = 잡화 상인
# 촐기가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haste_buy_min_count = 2
# 촐기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haste_buy_count = 5
# 자동 용기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bravery = true
# 자동 용기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bravery_buy = true
# 구매할 용기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 군주 용기 물약
auto_bravery_item_name_royal = 강화 용기의 물약
# 기사 용기 물약
auto_bravery_item_name_knight = 강화 용기의 물약
# 요정 용기 물약
auto_bravery_item_name_elf = 강화 엘븐 와퍼
##################################
# true일 경우 나비켓 skill 테이블의 "마법아이디" 입력
# false일 경우 마법사 전용 용기 물약 이름 입력
is_auto_bravery_wizard_magic = true
# 마법사 용기 물약
auto_bravery_item_name_wizard = 52
##################################
# 자동 용기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bravery_buy_npc = 잡화 상인
# 용기가 몇개 이하일 경우 자동 구매 할지 여부
auto_bravery_buy_min_count = 2
# 용기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bravery_buy_count = 5
# 자동 화살 구매 사용 가능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arrow_buy = true
# 구매할 화살 이름
# 나비켓 item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arrow_item_name = 은 화살
# 자동 화살 구매시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 NPC이름
# 나비켓 NPC테이블의 name과 띄워쓰기까지 일치해야함
auto_arrow_buy_npc = 잡화 상인
# 화살 구매시 몇개 구매할지 여부
auto_arrow_buy_count = 10
# 자동 사냥시 스킬 사용 여부(true: 가능 / false: 불가)
is_auto_hunt_skill = true
# 자동 스킬 발동 확률(%)
is_auto_hunt_skill_percent = 30
#자동사냥 마나 설정
auto_hunt_mp_list = 90, 80, 70, 60, 50, 40, 30
# 자동 사냥시 몬스터를 죽이고 텔레포트를 할 딜레이(초)
# 딜레이가 없으면 몬스터를 죽이고 난뒤 바로 텔레포트하면 아이템이 바닥에 드랍됨.
# 500 = 0.5초 / 1000 = 1초
auto_hunt_telpeport_delay =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