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운의 단검이 작동하지 않네요. ElvenCloak.JAVA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436(37) 명현재 접속자
  • 12,329 명오늘 방문자
  • 10,712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4,188,352 명전체 방문자
  • 603,569 개전체 게시물
  • 81,094 개전체 댓글수
  • 13,559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새글
새댓글
질문게시판

악운의 단검이 작동하지 않네요. ElvenCloak.JAVA

소스 한번 봐주세요.



package lineage.world.object.item.cloak;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Armor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Instance;

public class ElvenCloak extends ItemArmorInstance {

static synchronized public ItemInstance clone(ItemInstance item){
if(item == null)
item = new ElvenCloak();
return item;
}
}

채택됨
범이 2023.06.19 11:03  
제 2.0 팩에는 악운의단검 소스 이렇게 되어있네요.
package lineage.world.object.item.weapon;

import lineage.util.Util;
import lineage.world.object.Character;
import lineage.world.object.object;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Weapon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MonsterInstance;

public class DiceDagger extends ItemWeaponInstance {

private object temp;

static synchronized public ItemInstance clone(ItemInstance item) {
if (item == null)
item = new DiceDagger();
return item;
}

@Override
public boolean toDamage(Character cha, object o) {
temp = o;
return Util.random(0, 100) < 10;
}

@Override
public int toDamage(int dmg) {
if (temp != null && !temp.isDead() && !temp.isWorldDelete()) {
if (temp instanceof MonsterInstance) {
MonsterInstance mon = (MonsterInstance) temp;
if (mon.isBoss())
return 0;
}
// 데미지 추가.
dmg = temp.getNowHp() / 2;
// 무기 소멸.
if (cha != null) {
if (isEquipped()) {
setEquipped(false);
toSetoption(cha, true);
toEquipped(cha, cha.getInventory());
toOption(cha, true);
toBuffCheck(cha);
}
cha.getInventory().count(this, 0, true);
}
}
return 0;
}

}APMS_LUCKY_TEXT
2 Comments
범이 2023.06.19 06:38  
이소스는 망토 아이템 아닌가요?
범이 2023.06.19 11:03  
제 2.0 팩에는 악운의단검 소스 이렇게 되어있네요.
package lineage.world.object.item.weapon;

import lineage.util.Util;
import lineage.world.object.Character;
import lineage.world.object.object;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Weapon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MonsterInstance;

public class DiceDagger extends ItemWeaponInstance {

private object temp;

static synchronized public ItemInstance clone(ItemInstance item) {
if (item == null)
item = new DiceDagger();
return item;
}

@Override
public boolean toDamage(Character cha, object o) {
temp = o;
return Util.random(0, 100) < 10;
}

@Override
public int toDamage(int dmg) {
if (temp != null && !temp.isDead() && !temp.isWorldDelete()) {
if (temp instanceof MonsterInstance) {
MonsterInstance mon = (MonsterInstance) temp;
if (mon.isBoss())
return 0;
}
// 데미지 추가.
dmg = temp.getNowHp() / 2;
// 무기 소멸.
if (cha != null) {
if (isEquipped()) {
setEquipped(false);
toSetoption(cha, true);
toEquipped(cha, cha.getInventory());
toOption(cha, true);
toBuffCheck(cha);
}
cha.getInventory().count(this, 0, true);
}
}
return 0;
}

}

럭키 포인트 95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상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