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수정좀 도와주세요
5완력의 목걸이 + 재료템을 교환하면 5신성한 완력의 목걸이로 지급이됩니다..
문제는 6을 교환할려고 하는데 원하는건 5신성 완력의 목걸이 + 재료템으로 6신성한 완력의 목걸이를 지급하고 싶습니다..
현재 코드로는 해당 인챈의 완력의 목걸이를 가져오라고 합니다.. 어떤부분을 수정하면 될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__))
@Override
public void toTalk(PcInstance pc, ClientBasePacket cbp) {
pc.toSender(S_Html.clone(BasePacketPooling.getPool(S_Html.class), this, "acc2Create"));
}
@Override
public void toTalk(PcInstance pc, String action, String type, ClientBasePacket cbp) {
if (pc.getInventory() != null) {
List<CreateItem> createList = new ArrayList<CreateItem>();
List<CreateItem> createList2 = new ArrayList<CreateItem>();
List<ItemInstance> itemList = new ArrayList<ItemInstance>();
if (action.contains("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
int en = Integer.valueOf(action.substring(action.indexOf("_") + 1, action.length()).trim());
int count = 0;
int aden = 0;
switch (en) {
case 5:
count = 100;
aden = 3000000;
break;
case 6:
count = 200;
aden = 6000000;
break;
case 7:
count = 300;
aden = 9000000;
break;
case 8:
count = 400;
aden = 12000000;
break;
case 9:
count = 500;
aden = 15000000;
break;
}
if (count > 0 && aden > 0)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완력의 목걸이", false, 1, true, en, 1));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장신구 조각", false, 1, false, 0, count));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aden));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1, en,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