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인던 형식을 만드려고 합니다
case 99999: {// 보스방열쇠
if(pc.is_combat_field() || StadiumManager.getInstance().is_on_stadium(pc.getMapId())){
pc.sendPackets("해당 맵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turn;
}
int castle_id = L1CastleLocation.getCastleIdByArea(pc);
if (castle_id != 0) {
pc.sendPackets("공성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turn;
}
if (pc.getInventory(). checkItem(99999, 1)){ // 수량체크부분
if (pc.getMap().isNormalZone(pc.getLocation())) {
S_AttackPacket s_attackStatus = new S_AttackPacket(pc, 0,
ActionCodes.ACTION_Wand);
pc.sendPackets(s_attackStatus);
Broadcaster.broadcastPacket(pc, s_attackStatus, 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B안전한 마을(세이프티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true);
return;
}
pc.getInventory().consumeItem(99999, 1); // 보스방열쇠삭제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누군가에 의해 보스방이 열립니다. "));
L1SpawnUtil.spawn2(32737, 32860, (short) 302, 99998, 0, 0, 0); // 보스방포털등장
}
요런식으로 짯는데
보스방이 하나 다 보니 보스방맵에 사람이 1명이상있을때도
보스방열쇠를 사용하지않게 하려면 어떻게 추가수정해야할까요?
-> 특정맵에서, 1명이상 유저있을때 입장아이템 사용하지못하게 하고싶습니다
짜집기로 만들다보니 어렵네요 ㅠㅠ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