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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필요 경험치에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배율 설정에 대해 질문하려고 질문드립니다.


계속 찾다찾다 머리아퍼 죽을지경까지 와버려서 ㅎㅎ


일단 문제가 되는 배율 구간의 (동일한 몹의 경험치) 정보 알아보고자 진행했는데요,


레벨 실경험치    config상의 배율(properties)

52   0.0025        Lv52Exp = 1

53   0.0025        Lv53Exp = 1

54   0.0013        Lv54Exp = 2

55   1.6637        Lv55Exp = 2

56   1.6637        Lv56Exp = 2

57   1.6637        Lv57Exp = 2

58   1.6637        Lv58Exp = 2

59   1.6637        Lv59Exp = 2

60   1.8550        Lv60Exp = 4

61   1.8550        Lv61Exp = 4

62   1.8550        Lv62Exp = 4


위와같은 결과값이 나왔습니다. 물론 config.java 파일내에서도 수정 해봤구요..

동일한 결과값이 나오더군요...그래서 케릭터 레벨업의 필요경험치쪽을 확인해보려고 했으나,

찾기가 여간 어렵더군여 ㅎㅎ


컨피그상의 경험치 배율대로 계산식이 된다면 55레벨구간부터 59구간까지 경험치가 54경험치의 절반이 되어야 하는게 정상인데 

그러지 않더라구요... 어디선가 경험치의 기준점이 달라지는게 보여요... 또한 59레벨과 60레벨구간의 필요경험치가 절반이 되어야

정상인듯 싶은데 조금 더 올라버린 불편한 진실이 보입니다. ㅎㅎ


class파일도 수정본도 한번 첨부드립니다.


                   LV52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2Exp", "1"));

LV53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3Exp", "1"));

LV54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4Exp", "2"));

LV55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5Exp", "2"));

LV56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6Exp", "2"));

LV57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7Exp", "2"));

LV58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8Exp", "2"));

LV59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59Exp", "2"));

LV60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60Exp", "4"));

LV61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61Exp", "4"));

LV62_EXP = Integer.parseInt(charSettings.getProperty("Lv62Exp", "4"));



경험치 배율구간에 대해 수정하는 부분이 따로 있는지 아니면 저 부분에서 처리가 되어야 하는게 정상인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배율수정이 어렵네용.. 정보 아시는 분 답변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 서버스타트 및 프로젝트 클린, 서버초기화 등등 모든 상황을 겪어보고 나온 상황입니다..ㅎㅎ




1 Comments
쭹이 03.31 22:12  
배율에서 추가버프경험치들있고 자신벨에서 몬스터 레벨 차이 페널티도 존재함 CalcExp 라는 클래스에서 아마 경험치 계산할거에요 그부분 보세요 addExp로 경험치 줄겁니다 .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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