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소스 제작 아이템 or 어떤식으로 써야는지 궁금합니다..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792(37) 명현재 접속자
  • 13,776 명오늘 방문자
  • 17,525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3,427,936 명전체 방문자
  • 471,387 개전체 게시물
  • 51,849 개전체 댓글수
  • 11,389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새글
새댓글
질문게시판

2.0 소스 제작 아이템 or 어떤식으로 써야는지 궁금합니다..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완력의 반지", false, 1, true, 5, 1 || ("신성한 민첩의 반지", false, 1, true, 5, 1 )); )); 


이렇게 햇는데 오류떠서..어떻게 쓰는지 궁금합니다..

채택됨
13 Comments
163매니아 04.29 14:19  
댓글내용 확인
넘버블럭스 04.29 14:25  
} else if (action.equalsIgnoreCase("제브레퀴의 송곳니")) {

ItemInstance item1 = pc.getInventory().find("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if (item1 != null && item1.getEnLevel() == 5)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false, 1, true, 5, 1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전설 비법서[장신구]", false, 1, false, 0, 5));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10000000));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제브레퀴의 송곳니", 1, 0, 1);

} else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String.format("[제브레퀴의 송곳니] +5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전설 비법서[장신구]5개, 아데나 (10,000,000) 필요합니다.", action), 20);
    }



이 소스에서  신성한완력의목걸이 또는 신성한민첩의목걸이 로도 제작가능할수잇게 소스를 만들고싶습니다...
163매니아 04.29 14:28  
댓글내용 확인
넘버블럭스 04.29 14:34  
그럼..다 다시 처음부터 셋팅해야되서 ㅠㅠ

럭키 포인트 15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신상 04.29 14:26  
댓글내용 확인
넘버블럭스 04.29 14:29  
} else if (action.equalsIgnoreCase("제브레퀴의 송곳니")) {

ItemInstance item1 = pc.getInventory().find("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if (item1 != null && item1.getEnLevel() == 5)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false, 1, true, 5, 1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전설 비법서[장신구]", false, 1, false, 0, 5));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10000000));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제브레퀴의 송곳니", 1, 0, 1);

} else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String.format("[제브레퀴의 송곳니] +5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전설 비법서[장신구]5개, 아데나 (10,000,000) 필요합니다.", action), 20);
    }



이 소스에서  신성한완력의목걸이 또는 신성한민첩의목걸이 로도 제작가능할수잇게 소스를 만들고싶습니다...
신상 04.29 14:50  
댓글내용 확인
넘버블럭스 04.29 15:17  
이렇게 소스넣으니까 민첩은 만들어지는데 완력은 제작이 안되요
신상 04.29 15:40  
정확하게 잘 넣으셨을까요?
넘버블럭스 04.29 17:09  
} else if (action.equalsIgnoreCase("제브레퀴의 송곳니")) {

ItemInstance item1 = pc.getInventory().find("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ItemInstance item2 = pc.getInventory().find("신성한 민첩의 목걸이");

if (item1 != null && item1.getEnLevel() == 5)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false, 1, true, 5, 1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전설 비법서[장신구]", false, 1, false, 0, 5));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10000000));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제브레퀴의 송곳니", 1, 0, 1);

} else if (item2 != null && item2.getEnLevel() == 5)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민첩의 목걸이", false, 1, true, 5, 1 ));
createList.add(new CreateItem("전설 비법서[장신구]", false, 1, false, 0, 5));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10000000));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제브레퀴의 송곳니", 1, 0, 1);
}else{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String.format("[제브레퀴의 송곳니] +5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또는 +5 신성한 민첩의 목걸이, 전설 비법서[장신구]5개, 아데나 (10,000,000) 필요합니다.", action), 20);
}
이부분 똑같이 넣엇어요
넘버블럭스 04.29 17:12  
운영자케릭으로 템 생성하고 리스한번하고 나니까 잘되요 감사합니다
박정희 04.29 15:21  
ㅠㅠ
서약 04.29 17:18  
} else if (action.equalsIgnoreCase("제브레퀴의 송곳니")) { // NPC클릭후 어떤걸 클릭할때에 적용할껀지 html 액션값

ItemInstance item1 = pc.getInventory().find("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 재료아이템

if (item1 != null && item1.getEnLevel() == 5) {  <<인첸트여부 (5가 아닐시 거짓이으로 수행안함)

createList.add(new CreateItem("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false, 1, true, 5, 1 ));  <<재료 (아이템명, 축여부확인, 축여부, 인첸여부확인, 인첸, 갯수)
createList.add(new CreateItem("전설 비법서[장신구]", false, 1, false, 0, 5));
createList.add(new CreateItem("아데나", false, 1, false, 0, 10000000));
checkItem(pc, createList, itemList);

createItem(pc, createList, createList2, itemList, "제브레퀴의 송곳니", 1, 0, 1);  << 주는아이템 (아이템명, 축여부, 인첸, 갯수)

} else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String.format("[제브레퀴의 송곳니] +5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 전설 비법서[장신구]5개, 아데나 (10,000,000) 필요합니다.", action), 20);  <<멘트
    }
상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