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브레이크를 써도 티도안나는데 여기서 뭘만져야 스킬이 강해지나요?? ㅠㅠ고수님들 봐주세요 ㅠ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898(46) 명현재 접속자
  • 5,355 명오늘 방문자
  • 10,241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3,487,711 명전체 방문자
  • 477,455 개전체 게시물
  • 52,846 개전체 댓글수
  • 11,493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새글
새댓글
질문게시판

아머브레이크를 써도 티도안나는데 여기서 뭘만져야 스킬이 강해지나요?? ㅠㅠ고수님들 봐주세요 ㅠ

package lineage.world.object.magic;


import lineage.bean.database.Skill;

import lineage.bean.lineage.BuffInterface;

import lineage.network.packet.BasePacketPooling;

import lineage.network.packet.server.S_Message;

import lineage.network.packet.server.S_ObjectAction;

import lineage.network.packet.server.S_ObjectEffect;

import lineage.share.Lineage;

import lineage.world.controller.BuffController;

import lineage.world.controller.SkillController;

import lineage.world.object.Character;

import lineage.world.object.object;


public class ArmorBreak extends Magic {


public ArmorBreak(Skill skill) {

super(null, skill);

}


static synchronized public BuffInterface clone(BuffInterface bi, Skill skill, int time) {

if (bi == null)

bi = new ArmorBreak(skill);

bi.setSkill(skill);

bi.setTime(time);

return bi;

}


@Override

public void toBuffStart(object o) {

if (o instanceof Character) {

Character cha = (Character) o;

cha.setBuffArmorBreak(true);

}

}


@Override

public void toBuffStop(object o) {

toBuffEnd(o);

}


@Override

public void toBuffEnd(object o) {

if (o instanceof Character) {

Character cha = (Character) o;

cha.setBuffArmorBreak(false);


}

}


static public void init(Character cha, Skill skill, int object_id) {


object o = null;


if (object_id == cha.getObjectId())

o = cha;

else

o = cha.findInsideList(object_id);


if (o != null) {

cha.toSender(S_ObjectAction.clone(BasePacketPooling.getPool(S_ObjectAction.class), cha,

Lineage.GFX_MODE_SPELL_NO_DIRECTION), true);

if (SkillController.isMagic(cha, skill, true)) {

if (SkillController.isFigure(cha, o, skill, true, false)) {

onBuff(o, skill, skill.getBuffDuration());

return;

}

cha.toSender(S_Message.clone(BasePacketPooling.getPool(S_Message.class), 280));


}

}

}


static public void onBuff(object o, Skill skill, int time) {

o.toSender(S_ObjectEffect.clone(BasePacketPooling.getPool(S_ObjectEffect.class), o, skill.getCastGfx()), true);

BuffController.append(o, ArmorBreak.clone(BuffController.getPool(ArmorBreak.class), skill, time));

}


}

채택됨
샤먼 05.10 11:41  
거기는 그냥 버프만 씌워주는거고
버프 있을때 효과는 아머 브레이크 같은경우는 공격할떄 나타나니깐
l1attack 쪽 확인해보세요
4 Comments
샤먼 05.10 11:41  
거기는 그냥 버프만 씌워주는거고
버프 있을때 효과는 아머 브레이크 같은경우는 공격할떄 나타나니깐
l1attack 쪽 확인해보세요
asdgsdgd 05.10 15:08  
어디 어택쪽봐야하나요? ㅠㅠ
샤먼 05.10 16:37  
님이 가지신 팽의 정보를 모르니 어디있는지는 직접 확인해보셔야 할듯하네요
공격 관련쪽에 있으실껍니다.
박정희 05.10 14:47  
꿀정보네요
상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