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 버전은 처음보는거 같은데 3.63이나 3.8구버전이랑 어떤 차이가 있나요?
짜이롱
2
916
0
0
2023.04.02 03:12
3.40 버전은 처음보는거 같은데 3.63이나 3.8구버전이랑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간단하게 설명좀 해주실분
틀린점은. 좀몇가지 되는데 대표적인것중하나는. 혈맹매칭 생겼다는점과 부가창고 대표적일겁니다.
3.53은 기억저장 기억구슬이 막나온시점 같아여.
3.63은 기억관련 혈맹 인터페이스 관련 계급관련이 변화된걸로 기억이남.
3.80 공성 공성차 와 성문 관련 오림 해상전? 배에 서 몬스터들 나오던것..
오래되서 틀릴수도있음.
3.40은 3.53 전 버전인데.
대만은 처음 3.53 부터 ~ 3.80 까지 였던걸로 기억남.(대만버전이란건 대만옵코드와 엔코더가 특징) 그이후
2015년 이후부터 한국옵코드 적용되어서 > 리마전 (리마스터전)으로 불리게됨 전사 케릭터 클래스가 나온게 특징이고.
대만 3.80은 전사 클래스가없어서 변신으로 지원은 야매로 전사 만들었음
리마스터는 오리지날 인터페이스 자동사냥 지원 그리고 검사 케릭터 창기사 케릭터 가있어여.
3.40은 아마 기억구슬이없어서. 빠른기억 이런게 없을거에여. 별차이는 크게없어여. 3.40 3.53 .3.63 .380 대만 전부 거기서 거기임.
큰 패치가 이루어진것은 없어여.. 2015년 2월 한국 옵코드 나온후 인터페이스 가 확연히 틀려졌죠.
3.1 과 3.21의 차이점은 케릭터 크기 화면반경으로 화면안에 케릭터가 3.1은 화면내에 들어가는 것들이 좁고 3.21은 화면이 좀넓어졌지만 케릭터가 그만큼 작아짐. 예) 화면 줌 (고정된거지만) 화면을 크게보면 주변이 좁지만 케릭터는 크고 3.21 줌기능을 주변환경이 넓게 보이는방식 케릭터가 조금 작아짐. 그이후 버전 3.80 까지는 크게 인터페이스 가달라진건 기억과 혈맹매칭 이정도 차이. 크게 변한것없어여.
리마전 부터 큰차이가남.
기억이 오래되서. 틀릴수있으니 참고만 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