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서버팩 판매합니다.(개인수정팩/운영중)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373(28) 명현재 접속자
  • 9,666 명오늘 방문자
  • 10,712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4,185,689 명전체 방문자
  • 603,105 개전체 게시물
  • 80,935 개전체 댓글수
  • 13,545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개발의뢰게시판

2.0 서버팩 판매합니다.(개인수정팩/운영중)

가디 0 165 0 0
의뢰자 정보
이름 가디
연락쳐 텔레그램
메신져 t.me/gadiserver
예상 비용 1원

t.me/gadiserver 

문의 

공팩 서약/쿠베라 섞어서 개인수정한 팩입니다.

소규모 인원서버로 테스트겸 오픈중이며 2달째 운영중이고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정중이며 

운영기간 2~3달 정도의 배율로 셋팅되어있습니다 (반하자느낌) 

기존 서약팩&쿠베라팩에 있던 널리 알려진 버그 수정 완료

(자동 블레스웨폰/ 컬렉션 저장 및 효과에러/ 매니저창 없는단어 검색시 다운 / 캐릭명 5글자이상 리스트누르면 바로 닫히는현상/ +5이상 신성엘름 상점추가시 에러수정

환상부적 일반부적 버프효과 중복수정 / 자동스킬확률 10~100까지 뭘로 설정해도 차이없는부분 수정 / 덩치큰몬스터 2칸떨어지는 문제 해결 등등) 




915

추천인 기능 추가(유저들의 적극적인 홍보참여 독려) 

추천인 보상시스템 구상중

https://youtu.be/N52VvZZcWB4


914 

가디의 문장 강화시 전체메시지 출력

축복받은 주문서 합성시 10장 제작 추가

콜로세움 9시30분으로 변경 

1군/2군 끝난뒤 휴식시간 변경


913

캐릭터정보 F1 

일부 항목에서 추가스탯만 불러오던 부분 토탈스탯으로 불러오게 수정

자동 힐 기능(블레싱/풀힐) 추가

컬렉션 저장 안되거나 효과 이상한거 수정



911

마법대미지 공식 수정 (대미지컨트롤러) 

디지즈  > 몬스터가 거는건 더 큰효과 

웨폰브래이크 > 몬스터가 거는건 더 큰효과 

모든 드랍 획득멘트 기존 

"누가" , "장소" "무엇을" 획득 에서 


드랍 = "누가", "장소" "무엇을" 획득

상자= "누가","무슨상자", "무엇을"획득 

엔피씨 "누가", "누구에게서", "무엇을" 획득or제작  멘트로 수정


909

로그 제대로 안남기는거 수정( 로그파일중 매니저창 폴더의 로그는 서버종료시에만 저장됨> 서버강종시 저장안됨 > 5분마다 저장되게 수정)

매니저창 수정 (멈추는버그 > 서버는 돌아감 ) 지켜봐야함 


908

콜로세움 클리어시 확정보상 지급

낚시인원 접속자수에 포함 x

콜로세움 수정

가디의문장 수정

콜로세움 기억 안되게

콜로세움에서 불멸의가호 적용X 

지배부적 리스시 버프 재적용안되던 문제 수정

카운터매직 무시마법 사일런스 uid 불러오기 오류 수정

불멸의가호 특정맵에서 무시하기 추가


906

파티분배 파티원순서로 분배되던것 올랜덤

오만 정상에서도 감시자리퍼에서 보스로 변하게 수정

사망시 사라지지않는 버프 추가

유저 이름길면 콘솔창 안열리는거 수정 (4글자 이상일때 ABCD... 표기)



903

스초후 피엠재조정시 수배버프 피엠 사라지던거 수정

펫 추가 


901

- 출석체크기능 마지막날 선택 안되는것 수정

- 매월 1일 오전6시에 출석 초기화 

# 즉 출석체크가 30일까지 이기 때문에 출석체크를 빼먹더라도 

30일인 달은 1번의 기회 00시~5시59분 까지 / 31일달은 31일~1일05시59분까지 2번의 기회가 주어지는셈.

- 자동 스킬확률 삭제 

​#서버에서 관리 일괄적으로 70% 확률로 발동 

- 무한 순간이동 주문서 소지시 순간이동주문서 사용 안되게

- 로봇의 경우 모든 지역 텔 타지도록 수정

- 악세사리류 인챈당 Ac -1 떨어지던것 5부터 -1 떨어지게 수정

- 환상의 지배 부적 소지시 일반 지배부적 효과가 다시 중첩되던것 수정


822

자동버프물약 추가

오만 환상추가

변신추가

인터페이스 리뉴얼


817

펫 시체상태로 맡겨지기 금지

집행검 제작 추가 

아이템버그 수정( 지켜봐야됨)


816

미티어 추가후 다른스킬 사용안되던문제 수정

자동 파랭이 셋팅 저장 되게 수정

자동스킬확률 개인이 직접 설정


815 

- 자동사냥 - 미티어추가 

- 카운터 매직 사용 종료시 메세지 출력

- 펫 슬로우 문제 수정

- 월드보스 랜덤등장

- 클래스별 데미지 일부 조정

- 경험치로그 수정

- 보스 스킬 제대로 사용안하던 문제 수정

​- 보스 제자리로 돌아갈때 피통 리셋

- 보스몬스터 코인 드랍량 상향

- 펫이 디비에서 삭제되는경우 

 로그남기게 수정

- 기사 쇼크스턴 드랍률 상향

- 펫 배고픔 단계마다 1시간으로 변경


813


- 블레싱 펫적용

- 자동스킬에 파랭이 추가 

- 오만지배부적효과 접속시 표기


- 저번 파티시 자동분배 패치이후  아이템갯수 < 파티원숫자 일때  

  파티원에게 아이템 0개인 상태로 분배되던것 수정.


809


-엠틱/피틱 정상화 

# f1 캐릭정보에 피틱/엠틱 제대로 표기안되던 문제 수정


- f1 캐릭정보창 새로고침기능 추가(캐릭터 스탯변경시 다시 열지 않아도 갱신됨)


-추가 경험치 확인가능 (혈맹/파티/성혈/아이템 모두 적용)


# f1 캐릭정보에 현재 받고있는 추가경험치 표기

-각성펫 시스템 ( 호랑이/도베르만/늑대)

# 펫 2차각성 적용 

일반펫 > 하이펫  = 진화의열매 (상점구매) 30렙부터 가능 

하이펫 > 각성펫  = 각성의보석 (카스파 패밀리/흑장로 드랍)


각성펫은 그린/블루/레드 드래곤이며 늑대=그린, 도베르만=블루, 호랑이=레드 


-경험치물약 통합 50%/100%

# 기존 경험치50% 물약에서 아덴/드랍률 까지 오르던부분 

경험치50%물약 = 경험치 50%, 아덴/드랍률 20% 

경험치2배물약 = 경험치100%물약으로 이름 변경

경험치 100%, 아덴/드랍률 50%


- 펫 배고픔단계 기존 10분에서 45분마다 감소로 변경


807

- 상자보상 전체메세지 수정

# 상자에서 아이템 획득시 위치로 알림 되던 부분 

해당 상자에서 획득으로 변경

- 오토사냥시 블레스웨폰 사용 가능


- 오토상점 개설후 종료시 자동낚시 안되던부분 수정


- 수배자 검거시 현상금 80%획득

- 수배자 버프 리뉴얼

#10만 = 근뎀+1 / 원뎀+1 / SP+1 / HP+50 / MP+30

50만 = 근뎀+2 / 원뎀+2 / SP+2 / HP+70 / MP+40

200만 = 근뎀+3 / 원뎀+3 / SP+3 / HP+100 / MP+50

500만 = 근뎀+4 / 원뎀+4 / SP+4 / HP+150 / MP+80

1000만= 근뎀+5 / 원뎀+5 / SP+5 / HP+200 / MP+150

피케이 사망시 사라집니다.


- 경험치 버프 물약 50%/2배 죽어도 사라지지 않게 수정


​- 잊섬 귀환가능


805

- 달의 장궁에 엠피흡수 추가


- 아덴 드랍률 증가

- 펫 레벨제한 60으로 상향

- 요정 활 데미지 상향 

- 공성 일요일 20시로 변경

- 월드보스가 12시 21시에 2회 등장 

#아이템과 보상상자 3개가 지급됩니다.

현재는 린드비오르 열화판으로 1/4 수준이며 추가적으로 랜덤보스 소환되도록 변경 하겠습니다.


상자보상은 별도이고 

상자에서는 각종 아이템과 

낮은확률로 커검.데불검.제지.달장을 획득합니다


# 기존 상자 종류는 2가지로

​1. 정해진 아이템이 모두 나오는 방식 = 신규지원상자 


2. 정해진 아이템 중 1개만 획득하는 방식 = 오만로또상자 


월드보스 상자에서 한가지만 나오는건 적합하지 않다 판단하여 


3번째 방식을 추가하였습니다

#정해진 목록에서 개별확률로 불러와서 획득 = 획득 확률만 만족한다면 여러개획득, 한개도 안나올 가능성도 존재



- 행운의 뽑기에서 고급 아이템 획득시 전체알림

# 전체알림 기능 추가 ( 부정방지 )


- 레벨차이당 명중률 조절


- 명중률 로직 세분화

# 몬스터가 pc를 공격할때 = 몬스터보다 레벨이 낮으면 잘박힘 , 높으면 안박힘 

# pc가 몬스터를 공격할때 = 몬스터보다 레벨이 낮아도 명중률감소 상승 / 높으면 명중률 증가폭 상승

# pc간 pk할때 = 레벨업지원 특성상 렙차가 5렙차이밖에 안나기에 1레벨당 명중률 증감폭 상승


- ac당 명중률 감소폭 하향 


804


- 행운의 뽑기에서 고급 아이템 획득시 전체알림

# 전체알림 기능 추가 ( 부정방지 )


- 레벨차이당 명중률 조절


- 명중률 로직 세분화

# 몬스터가 pc를 공격할때  = 몬스터보다 레벨이 낮으면 잘박힘 , 높으면 안박힘 

# pc가 몬스터를 공격할때 = 몬스터보다 레벨이 낮아도 명중률감소 상승 / 높으면 명중률 증가폭 상승

# pc간 pk할때 = 레벨업지원 특성상 렙차가 5렙차이밖에 안나기에 1레벨당 명중률 증감폭 상승


- ac당 명중률 감소폭 하향 



- 하이펫 공격 명중 안하던 문제 해결 ( 썹따 후 적용 )

# 기란마을에 행운의뽑기 엔피씨가 생성됩니다. 

1회당 티켓 1장 소모

악마왕의 영토에서 티켓이 드랍됩니다. 

보스몬스터가 행운의티켓을 100% 드랍합니다.


​# 대미지표기 적용 수정


802


원거리명중 상향


- 타격시 / 피격시 데미지 표시 

- 회피시 이펙트 표시

- 덩치 큰 몬스터 접근시 2칸 떨어지던 문제 수정 Ex) 바실리스크,크러스트시안,시어,4대용 등등 


730

- 불요정 엘리멘탈 파이어 확률 상향 


- 물약 회복량 본섭화


- 물약 딜레이 증가


- 보스몬스터 데미지 하향 


- 레벨업시 HP 증가 폭 상향


- 요정 원거리 명중 상향 


727

공성 종료시 기존 군주에게만 보상 들어가던 부분 수정

# 접속중인 혈맹원에게 모두 지급 


726

반복퀘스트 재선택기능 추가 

# 반복퀘스트에 난이도별로 보상을 다르게 할 계획인데  

본인에게 높은 난이도 사냥터에 걸렸을 시 재선택 할 수 있도록 변경.


재선택시 반복퀘스트 횟수 증가 > 보상 X 


724

보스몹 타격시 피바 보이게 패치


723

보스스킬 추가 구현



명령어 수정



F1 서버정보/캐릭정보/자동사냥 추가  /// 커맨드 삭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