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차단될 리마전 군주 접속기 대응 평생 리마전 접속기 버전 1.0

경험치랭킹
포인트랭킹
글작성랭킹
댓글작성랭킹
리니지연구소 통계
  • 754(29) 명현재 접속자
  • 9,606 명오늘 방문자
  • 12,972 명어제 방문자
  • 17,525 명최대 방문자
  • 3,529,350 명전체 방문자
  • 481,307 개전체 게시물
  • 53,493 개전체 댓글수
  • 11,555 명전체 회원수
SNS 공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홍보글은 홍보게시판에만.. 게시판 잘보고 올리세요! 홍보게시판 외에 홍보글 발견시 바로 아이디 차단됩니다!
유틸자료실

곧 차단될 리마전 군주 접속기 대응 평생 리마전 접속기 버전 1.0

Loading the player...

앞으로 얼마나 남았을지 모르겠지만 저가 소통방에 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편하게 사용하고있는 군주접속기 컴퓨터 인터넷을 끄고 실행 해보세요. 블로그에 접속안된다고 하여 실행안될겁니다.

전에 인기 좋았던 고구마리마스터도 접속기 차단되어서 그거 하고 싶어도 못하는사람 많다고하네요. 그때 그 접속기 만든사람이 군주접속기 만든사람이라고하네요

리마전 접속기도 차단되어서 역사속으로 리마전을 영영 못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가 블로그에 영향 안받는 평생접속기를 만들었습니다. 많이 모자라지만 평생쓸수있을거라고봅니다. ㅋㅋㅋㅋ

허접한점 많으나 잘됩니다 ㅋㅋㅋ 초보분들 빨리 군주접속기 차단에 대비해서 받으셔요 ~~~


사용 설명영상 같이 해서 마무리 합니다.

-이상-


47 Comments
solflower9 04.22 18:22  
역시!!!!!!!!작작작작
항상 고맙읍니다!
루이뎅 04.22 18:34  
항상 감사합니다 !

덕분에 잘하고있습니다
오크서버 04.22 19:42  
so good 쉽게 잘 만드셨네요.

잘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럭키 포인트 11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으리으리 04.22 20:09  
포인트얼른모아서 받아가겠습니다
치토스 04.22 20:12  
불도그팩은 리마전이  아니에요????
요거에 한번 해봤는데 커넥트 세팅중입니다에서 멈쳐있어요 ㅠㅠ

럭키 포인트 78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쭹이 04.22 20:25  
3.8이닌가 ㅋ
치토스 04.22 20:27  
클라는 190215쓰던뎅.. 3.80이라서 안되는건가 ㅠㅠ
다른거 해바야겠어요 ㅋㅋ
쭹이 04.22 20:36  
블도그 클라지금 해봤는데 잘되는뎅 ,,, 블도그 + 네쥬도 잘되고 ,,,, 이상없는뎅 ,,

럭키 포인트 24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치토스 04.22 20:38  
허억... 제가 문제인가보네요 ;;;
그냥 덮어쓰고 실행하면 되는건데 왜 안되지 ㅠㅠ
아이피설정 다했고 ㅠ
쭹이 04.22 20:39  
덩크도 잘되고있는데 ...
지금 레이업중임
영상으로 증명해줄수 있음요
치토스 04.22 20:41  
아아.... 압축풀때 오류났었나봐요
첨부터 다시하니 완료!!!
잘쓰겠습니당 ~~
믿고 쓰는 쭹이님 자료를 내가..터치를 하다닛..ㅋㅋㅋㅋ
쭹이 04.22 20:41  
맨날그래 ....
치토스 04.22 20:42  
치토스 빨강봉다리에 빠질때까지!!!
쭹이 04.22 20:46  
검정봉다리 좋아하는뎁 ..
lineage 04.22 20:41  
감사합니다~~ 따봉

럭키 포인트 10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가자 04.22 21:54  
감사합니다 대박 ㅎㅎ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이 커넥트에서 무한로딩이였는데
클라 폴더 한글이름 영어로 변경 하니깐 블도그랑 덩크전부 잘됨니다 감사드림니다
쭹이님 찬양하라!!!!!!!!!!!!!!!

럭키 포인트 63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쭹이 04.22 22:07  
클라폴더명 영어로하랍니다 고수님께서 다들 폴더명 영어로\
근데 난 한글로 한거같은데 왜 되는거지 ㅋㅋㅋㅋ
윈도우 한글화설정 두군데 다하면 폴더명 한글로 문제없이됨
루이뎅 04.22 22:18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리마클접 04.22 23:19  
감사합니다!
키야으 04.22 23:28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잘 쓸게요~
ㅊㅇ 04.23 01:35  
잘 받았습니다 그럼 이건 인터넷 연결 없어도 게임 즐길 수 있나봅니다
쭹이 04.23 01:43  
랜선 뽑구해봐요
르밴 04.23 02:11  
감사합니다!! 작동 잘하네용~!!
산세베리아 04.23 11:31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
혹시 2차 버전하시게 되면 접속기 이미지 심플한걸로도 부탁 드려봅니다 ^^
쭹이 04.23 12:37  
님은 따로 저의 얼굴 넣어드림
산세베리아 04.23 12:54  
ㅋㅋㅋ 헐 쭹이님 최고인데요
쭹이 04.23 14:07  
농담이고 님이 pk 폴더안에 img.gif를
맘에 드는 이미지로 변경하면
바뀌어요. 저얼굴 원하시면 하두리 옛나래 화상채팅할때 찍었던 사진 보내줄수 있음
산세베리아 04.23 21:37  
아~ 고맙습니다 ^^
ㅊㅇ 04.24 11:29  
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네요ㅋㅋㅋㅋㅋ 꿀정보입니다ㅋㅋㅋㅋㅋ
미신 04.24 11:21  
감사합니다^^
멀티 04.25 20:05  
굿~! 선의를 배푸는 쭹이님을 존중합니다.

럭키 포인트 43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쭹이 04.25 20:13  
얼굴시진 줘요?
멀티 04.25 21:28  
콜~!
쭹이 04.25 21:33  
강적이다 미안합니다
마술콩 04.26 19:12  
리마스터전말고 리마스터 최신꺼 접속기는  제작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욤?
쭹이 04.28 21:57  
리마스터 최신버전 리빈이름 바꾸고교체하면될듯
망자라군 04.29 15:05  
얼굴사진으로 패치해서 올려주세요 .. ㅋㄱㅋ
월척 05.10 19:32  
감사합니다 잘받을께요

럭키 포인트 59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세여닝 05.12 17:02  
감사합니다^^

럭키 포인트 16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다섯가지자 05.16 18:14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럭키 포인트 3 점 당첨!! 축하드립니다!

유스 05.17 19:59  
리마전 고구마팩에서는 안되나요? 다운받아서 실행 해보니 접속할떄 connector setting. 에서 멈춰 있어서요.
쭹이 05.17 20:27  
고구마는 리마스터
유스 05.18 22:00  
리마스터랑 리마전이랑은 틀린건가요?
쭹이 05.18 22:17  
리마전은 전사있는 마지막버전 고구마는 검사까지있는 리마스터
jserver 05.22 01:19  
댓글내용 확인
쭹이 05.22 01:52  
게임안에서 옵션 설정하면되요
jserver 05.22 03:51  
댓글내용 확인
제목